Not known Facts About MYH's blog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check here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퍼브노마드 퍼브노마드-온택트 파이프라인 만들기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나에게 농구란 가족 같은 존재예요. 없으면 안 되고 불안한 존재이자 너무 소중하기에 가족 같다고 생각해요.

사람은 누군가에게 내 고민거리를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많이 해소가 된다고 한다. 하지만 주변에 당장 내 이야기를 할 사람이 없다면, 일기에 쓰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.

그래서 그 부분도 힘든 점 중 하나였어요. (고려대 농구부 분위기는 어떤가요?) 쉽게 무너지지 않고 단단한 분위기를 가진 팀이라고 생각해요.

일기를 줄 글로 꾹꾹 눌러 쓰기 어려울 때는, 오늘의 하루를 딱 하나의 감정으로만 표현하고, 가장 핵심적인 일 하나를 기록하고 끝난다.

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“기분이 너무 좋다.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.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.

개발자로서 늘 배우고 성장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은 매일 매일 발전하는 커리어를 쌓는 데에 중요한 요소입니다.

전승철은 삶을 견딜 수 있을까. 박정범 감독은 주인공과 연출을 동시에 해내면서, 한국 사회의 어둠을 스크린 위로 끌어 올린다
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
인터뷰/기획기사 고려대 문유현, 남은 대학 생활 목표 "연세대 상대로 전승하는 것" [농진남]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사실 네이버 블로그 만드는 방법은 어떻게 생각하면 간단하고 또 어떻게 생각하면 정말 끝도 없이 어렵습니다.

일단 파울을 해서라도 팀 내 에너지 레벨을 높이고자 했고, 압박 강도를 높여 프레디에게 볼이 안 가게끔 하라는 코치님의 요청이 있었다. 이런 점들을 저희가 잘 이행해서 건국대를 막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.”라고 답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